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,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정기배송
상태바
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,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정기배송
  • 오팔뉴스
  • 승인 2020.07.24 09:3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우수농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구매 요청을 반영해 정기적으로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도록 꾸러미 회원제를 운영한다.(경기도 제공)© 뉴스1

 


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우수농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구매 요청을 반영해 정기적으로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도록 회원제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.

착한소비 동참 국민들을 위한 감사이벤트도 실시한다.

꾸러미 회원제는 정기적으로 친환경농산물을 배송받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.

총 1000명을 모집한다.

희망자는 24일부터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홈페이지나 마켓경기 온라인 쇼핑몰 회원모집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.

회원으로 선정되면 꾸러미 주문 횟수와 상품 수령일을 자유롭게 선택해 원하는 시점에 질 좋은 농산물을 편하게 받을 수 있다.

구매가격은 1상자 당 2만원(택배비 포함)이고, 첫 구매와 구매 누적 횟수에 따라 친환경 농산물이 추가 증정된다.

감사이벤트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된다.

카카오 플러스에서 ‘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’ 채널을 추가한 뒤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. 응모자 중 6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당첨자에게는 학교급식용 무농약 찹쌀 2㎏을 증정한다.

강위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원장은 “학교급식용 농산물을 다양한 판로로 공급하고 있지만, 더 많은 농산물의 판로 확대가 필요하다”며 “원활한 농산물 공급을 위한 다양한 판로 개척 방안을 계속 고민하고 추진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